[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최근 히트 뮤직비디오 속 수지가 발라 입소문난 립컬러 제품이 2월 1일 본격 출시된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마찰감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슬라이딩 제형으로 잉크를 머금은 듯 맑고 선명하게 표현되는 신개념 립스틱 ‘잉크 젤스틱’ 1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컬러와 텍스처가 한 단계 진화된 잉크 젤스틱은 입술에 닿는 순간 드라마틱하게 발리는 슬라이딩 제형으로 컬러는 마치 명도 높은 잉크를 머금은 듯 맑고 선명하게 표현되고, 오랫동안 생생한 컬러가 유지된다.
또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이지만 한 번에 사용할 만큼만 올라오는 스마트한 엘레베이팅 시스템 용기를 적용시켜 무너짐 걱정 없이 편리하게 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앞서 수지가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사용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자마자 수지가 사용한 립 제품이 포털 사이트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실제로 수지가 바른 립스틱이 더페이스샵 제품임이 페이스북을 통해 알려지자 매장으로 제품 출시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잉크 젤스틱은 수지가 바른 ‘핑크쇼크’, 아기피부처럼 피부톤까지 환하게 업시켜주는 오렌지컬러의 ‘베이비오렌지’, 맑은 톤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완성시켜주는 ‘로즈피오니’, 레드톤으로 매력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레드씽’까지 총 12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됐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