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리포트] 로레알 '스킨수티컬즈', 아태 면세시장 진출 본격화

2019.12.04 10:27:52

'항산화 더마 코스메틱' 중국 상하이 푸동공항 론칭, 내년 베이징 국제공항 진출

 

[코스인코리아닷컴 최지윤 스페인 통신원] 로레알의 '스킨수티컬즈(SkinCeuticals)'는 중국 국영 면세점 업체(China Duty Free Group : CDFG)와 협력을 맺고 있는 싼야(Sanya)의 하이탕 베이(Haitang Bay) 면세 쇼핑몰에 판매를 시작하며 아시아태평양 면세 업계에 진출했다.

 

스킨수티컬즈는 팝업스토어로 론칭했으며 이 매장은 항산화연구소와 인터랙티브 게임 월(interactive game wall)과 같은 몰입형 공간으로 브랜드의 첨단 항산화 기술의 근접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CDFG의 센트럴 머천다이징(Central Merchandising)사업부 테리 추아(Terry Chua) 부사장은 "고객들의 스킨수티컬즈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드디어 브랜드 론칭을 하게 됐다. 오늘의 성공적인 행사는 로레알 트레블 리테일 아시아 퍼시픽(L'Oréal Travel Retail Asia Pacific)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이 강화됐음을 증명하며 CDFG는 스킨수티컬즈의 높은 성장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스킨수티컬즈 론칭은 아시아태평양 면세업으로의 확장을 의미하며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이기 위한 취지에서 비롯됐다.

 

로레알 트레블 리테일 아시아 퍼시픽 엠마뉴엘 골린(Emmanuel Goulin) 전무는 “CDFG과의 독점적인 협력을 통해 스킨수티컬즈가 마침내 면세업계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피부 미용 화장품 시장은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스킨수티컬즈는 피부 문제 예방, 피부 보호와 보완 측면에서 여행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완벽한 해결책이 될 것이다. 로레알은 스킨수티컬즈를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모든 여행자에게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중국 상하이 푸동공항 터미널 S1에도 론칭한 스킨수티컬즈는 2020년 초 베이징 국제공항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최지윤 기자 jiyunchoi84@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