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감성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뮤 테누토' 리뉴얼 론칭

2020.02.04 16:29:04

'수분 자석' 자연유래 성분 ‘펜타비틴’ 담아 충분한 피부 휴식 선사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2월 4일 리뉴얼 론칭했다.

 

뮤 테누토(Mu-tenuto)는 뮤직의 ‘뮤’, 음악을 연주할 때 ‘음의 길이를 충분히 연주하라’는 악상기호 ‘테누토(-)’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 뮤 테누토는 제품 표면 QR코드를 통해 데일리로 선곡되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저자극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만든 클래식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또 스킨케어의 가장 소중한 시간 밤 11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여운을 남기며 울리는 음처럼 피부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 테누토의 첫 클래식 음악을 적용한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은 ‘피아노의 시인’ 쇼팽의 곡 베르쇠즈 OP57로 요람의 흔들림을 연상하게 하는 왼손 반주와 함께 어우러지는 섬세한 멜로디가 아름다운 곡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 피부에 편안한 자장가를 선사하여 피부 숙면을 통해 촉촉한 아침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 피부에 순한 성분인 자연유래 성분을 엄선해 담아 만들어 저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그 중 '수분 자석'이라고 불리우는 식물 유래의 D-glucose로부터 유도한 '펜타비틴'은 지속적인 보습효과 부여해 자는 동안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그 외 마카디미아, 꽃양배추, 캐모마일, 라벤더, 로즈마리, 아이비, 보리지씨, 달맞이꽃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해 준다.

 

뮤 테누토 신제품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자장가 크림),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세럼(자장가 세럼),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자장가 토너)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후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뮤 테누토(Mu-tenuto)는 리뉴얼 론칭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 가입 시 적립금 1만원 적립과 10% 할인, 3종세트 구매 시 비엔나월드 에코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뮤 테누토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텐바이텐, 29CM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서도 뮤 테누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대환 기자 kdh1909@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