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자임, 이너뷰티 시장 진출 '트루랩' 론칭

2020.09.24 13:12:14

피부탄력, 연골건강 도움 프리미엄 액상 콜라겐 '엘리자베스 퀸즈 콜라겐' 첫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코슈메슈티컬 친환경 발효화장품 브랜드 트루자임(Truezyme)에서 이너뷰티 식품사업부 '트루랩(TRUE;LAB)'을 론칭하고 화장품에 이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뷰티 식품사업에 뛰어들었다.

 

트루랩의 첫 번째 출시 제품은 피부탄력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액상 콜라겐으로 콜라겐의 여왕이라는 의미의 '엘리자베스 퀸즈 콜라겐'이다.

 

피부, 연골 등 체내 모든 결합조직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콜라겐은 피부세포들이 떨어지지 않게 하는 접착제 역할을 하는 주요 섬유 단백질로 피부 진피층의 80~90%를 차지한다. 이러한 피부조직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콜라겐 성분은 20대부터 매년 1%씩 감소하기 시작하며 40대 이후로는 급속히 줄어든다. 콜라겐의 부족은 피부노화, 관절약화, 혈관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트루랩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언택트 시대를 맞아 외부활동이 줄어들면서 운동량이 감소하고 자연스레 피부탄력이 떨어지는 환경에서 피부에 바르는 뷰티 뿐 아니라 먹어서 몸 속까지 챙기는 건강한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트루랩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엘리자베스 퀸즈 콜라겐은 콜라겐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도록 500달톤의 국내산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1포당 5,000mg을 함유하고 이 외에도 콜라겐의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엘라스틴, 항산화 효과와 면역력을 길러주는 셀레늄, 아연 성분도 함유했다. 또 아사이베리와 석류, 레드비트, 사과 등 혼합 농축액을 함유해 먹기에도 좋고 피부 흡수력도 높은 고농축 액상타입의 콜라겐 형태로 출시했다.

 

트루랩 관계자는 “액상타입의 콜라겐은 분말이나 젤리타입의 콜라겐보다 피부 흡수율이 우수하며 특히 500달톤 이하의 국내산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은 미세한 입자로 체내 흡수가 잘 되며 체내에서 분해와 재합성의 과정을 거쳐 피부 진피까지 도달할 수 있다. 하루 1포로 간편하게 1일 콜라겐 권장섭취량을 충족시킬수 있는 똑똑한 콜라겐이다”고 소개했다. 또 이 관계자는 "건강과 뷰티에 관여하는 고품질의 좋은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하는 트루자임 & 트루랩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자베스 퀸즈 콜라겐은 백화점과 H&B 스토어 입점을 준비하고 있으며 트루자임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효진 기자 cosinpress@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