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리포트] 캐나다, 전자상거래 '더베이' 영국 스페이스 NK와 전략적 협력

2021.09.13 15:27:27

고급 스킨케어, 헤어케어 제공 '몬트리올, 토론토, 밴쿠버' 샵인샵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코스인코리아닷컴 사무엘 안 캐나다 통신원] B&H 멀티 브랜드 글로벌 선도기업인 '스페이스 NK'는 캐나다의 상징적인 소매업체 '더 베이'에 고급 스킨케어와 헤어케어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8월 27일 B&H 멀티 브랜드 글로벌 선도기업인 스페이스 NK는 더 베이를 통해 캐나다인의 뷰티 경험을 변화시킬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러한 샵인샵(shop-in-shop) 컨셉은 thebay.com과 몬트리올, 토론토, 밴쿠버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캐나다 전국 25개 허드슨 베이(Hudson's Bay) 매장에서는 R+co, 버츄, 크리스토프 로빈, 필립 B 등 같은 엄선된 헤어케어 제품 라인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급 다채널은 8월 27일 허드슨 베이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먼저 시작했으며 10월 초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작할 것이다.

 

더 베이의 뷰티 SVP인 조 오스본은 “이 전략은 캐나다 소비자를 위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다. 스페이스 NK는 디지털 우선 접근 방식으로 혁신적이고 인기 있는 브랜드들을 더 베이에 제공한다. 고객들은 다양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헤어케어,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우리는 이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모든 캐나다인의 모든 뷰티 단계에서 혁신하고 확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페이스 NK북미 사장인 노아 로젠블라트는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뷰티 브랜드들의 전파자로 소매 파트너 뷰티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더 베이는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와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캐나다에서 사업을 확장을 위한 완벽한 파트너가 됐다”고 말했다.

 

더 베이는 스페이스 NK와 함께 스킨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제품 체험을 강화를 위한 기획을 진행했다. 더 베이와 스페이스 NK는 선데이 라일리, 에이솝, 타타 하퍼, 샹테카유, 보이 스멜스 등 더 베이에 이전에 런칭하지 않았던 17개 브랜드를 출시했으며 향후 더 많은 브랜드를 확장할 계획이다. 새로운 브랜드들은 thebay.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스페이스 NK상징인 외관과 고급스러운 느낌이 반영될 것이다.

 

캐나다 소비자들은 더 베이에서 구매 시 허드슨 베이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세전기준 150달러(한화 약 17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캐나다 고객의 경우 더 베이에서 스페이스 NK 브랜드 컬렉션을 구매 시 추가 특별 해택을 받을 수 있다.

 

더 베이와 허드슨 베이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소비자 접근 방식을 활용해 캐나다 소비자들의 삶을 도와주고 있다. 캐나다에서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허드슨 베이는 86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더 베이는 캐나다에서 6번째로 큰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thebay.com을 운영하고 있다. 더 베이와 허드슨 베이는 패션과 디자이너, 홈, 뷰티, 음식 컨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품질과 스타일에 대한 좋은 평판을 확립했다. 허드슨 베이 리워드 프로그램은 캐나다 매장 고객 보상 프로그램 중 만족도 2위에 올랐다.


더 베이와 허드슨 베이는 HBC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HBC는 1670년 설립됐으며 북미에서 가장 오래된 회사다. HBC의 스트라이프 디자인은 이 회사의 상징이 됐다.

 


스페이스 NK는 25년 전 코벤트 가든의 단일 매장으로 시작했다. 이제 이 회사는 영국과 아일랜드 전역의 75개 매장과 온라인 spacenk.com에서 판매되고 있다. 고객들은 스페이스 NK 매장과 웹사이트에서 첨단 뷰티 장치 등과 같은 뷰티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사무엘 안 기자 dfccaleb98@naver.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