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 신원료 소개] Sederma, 다크서클 개선 눈 밑 밝히는 컨실러

2022.03.03 11:29:07

아와푸히 뿌리줄기 초임계 이산화탄소로 추출 제룸본 주성분 '갈색, 청색 다크서클' 동시 케어

#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가 위한 어메이징 바이오컨실러 'Ameyezing™'

 

화장품용 기능성 원료인 파이오니아인 Sederma사는 다크서클 개선에 효과를 나타내는 신제품 ‘Ameyezing™’ 을 개발했다. 다크서클은 나이에 상관없이 남성과 여성 모두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고민 중 하나이다. 다크서클이 있으면 어둡고 피곤한 부정적인 인상을 상대방에게 주고 만다.

 

또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일상화되어 눈으로 대화를 나눌 일이 많아졌다. 유일하게 상대에게 보이는 눈 주위의 인상은 지금까지 이상으로 중시되고 있다. Sederma사는 식물 유래로 서스테이너블하게 제조한 다크서클의 개선 액티브 원료 Ameyezing™을 개발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림 1 Ameyezing™에 의한 멜라닌의 축적 억제 효과

 

 

Ameyezing™은 색소 침착성 갈색 다크서클, 혈액 순환 불량에 의한 청색 다크서클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식물유래 활성 성분이다.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억제해 눈 밑을 밝게 개선한다. 또 산화, 염증 스트레스를 경감시킴으로 혈관 벽을 강화해 혈액의 누출을 방지하고 혈행 불량에 의한 다크서클 개선으로 유도한다. Ameyezing™의 ISO 16128의 자연 유래 지수는 100%이며 COSMOS의 인증도 취득하고 있다.

 

Ameyezing™은 마다가스카르 남동지역의 Ecocert For Life 라벨을 취득한 책임 있는 기업에서 조달한 Zingiber zerumbet(아와푸히)를 사용하고 있다. 아와푸히의 뿌리줄기를 초임계 이산화탄소로 추출해 얻은 제룸본(Zerumbone)이 주성분이다.

 

제룸본은 세스퀴테르페 노이드의 1종으로 통증, 염증, 소화불량, 독의 치료 등에 오래전부터 이용되어 온 성분이다. 생태계유지, 품질 확보, 사회적 책임에 배려한 조달을 실시하고 있으며 제조에는 열을 사용하지 않아 온실효과 가스 배출이 없는 등 다방면에서 친환경적인 제조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최현정 기자 hikari_0706@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