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리포트] 로레알, 북미 R&I 대표 '샌포드 브라운' 임명

2022.02.14 14:03:10

문화적 다양성 수용 아태지역 현지 연구 역량 높이는데 큰 기여

 

[코스인코리아닷컴 데이비드 진 미국 통신원] 로레알은 북미 R&I 대표로 샌포드 브라운을 임명했다. 샌포드 브라운 신임 대표는 로레알 미국 경영위원회와 글로벌 R&I 경영위원회 멤버로도 활동할 것이다.

 

샌포드 브라운 대표는 로레알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R&I 수석부사장을 역임했으며 한국과 인도, 싱가포르, 중국, 일본의 연구 허브를 포함해 지역 전체에 완전한 R&I사업부를 구축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문화적 다양성에 대한 높은 수용성으로 로레알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현지 연구 역량을 높이는데 큰 기여를 했다.

 

샌포드 브라운 대표는 2013년 중국 R&I 담당 부사장으로 로레알에 합류했으며 시장의 타겟 소비자 기대치를 충족하고 모든 사업부에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혁신을 주도하기 위한 연구와 전략적 파트너십의 핵심 역할을 수행했다. 브라운 대표는 로레알에 합류하기 전에 유니레버와 P&G에서 다양한 연구와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로레알 USA의 CEO이자 북미지역 사장인 스테판 린데르크네크는 “첨단 과학과 기술은 지속가능하고 포괄적이며 개인화된 아름다움의 미래를 향한 우리 비전의 핵심이다. 브라운 대표는 소비자의 기대와 미용 의식에 대한 광범위한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 중심의 제품 혁신을 제공한 실적, 외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 역량을 구축하려는 추진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임무는 북미 연구와 혁신 허브를 강화하고 미래 성공의 열쇠인 소비자 변화를 포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로레알은 전 세계 7개의 R&I 센터에서 4,000명 이상이 연구와 혁신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10억 달러(한화 약 1조 2,000억 원)이상을 투자하고 있다. 로레알 R&I는 최신 소비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연구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뷰티 니즈에 대해 부합하기 위한 품질과 안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데이비드 진 기자 dfccaleb98@naver.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