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솔츠X글월, '잉크우드 오드퍼퓸' 아트 콜라보 향수 출시

2022.06.23 14:09:58

'쓰는 사람을 위한 향' 감각적 인센스 우디향 30일까지 프리오더 25%할인 혜택

 

[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웰니스 전문 스타트업 히즈(Hiz)의 K웰니스 뷰티 브랜드 리솔츠(Resaltz)가 새롭게 선보이는 향수 에디션 ‘리솔츠 X 글월 잉크우드 오드퍼퓸’을 출시했다.

 

리솔츠는 ‘리솔츠 X 글월 잉크우드 오드퍼퓸’ 출시를 맞아 1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리솔츠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프리오더를 통해 먼저 고객과 만난다.

 

이번 사전 예약은 한정 기간 동안 25%의 할인 혜택 뿐 아니라 잉크우드 트라이얼 미니 퍼퓸을 100원에 신청해 먼저 향기를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다.

 


잉크우드 오드퍼퓸은 ‘쓰는 사람들을 위한 향(Parfum for Writing Person)’이란 콘셉트로 유칼립투스의 뾰족한 향을 닮은 한국의 문방재료 먹 향과 우거진 숲속 내음이 묵직하게 따라오는 인센스 우디 향기를 담아 마치 열매 향 가득한 깊은 숲 속의 서재 공간에 있는 것과 같은 향을 느끼게 한다.

 

리솔츠 측은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예술적인 감각을 일깨워 삶에 힐링을 주는 웰니스 리추얼 향수 라인을 지속 확장할 예정이다. 이번 잉크우드 오드퍼퓸 역시 편지의 가치와 정신을 담은 브랜드 글월과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진행해 더욱 프리미엄한 아트 감각의 향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아트디렉터로 참여한 문주희 대표는 “오랜 시간 문방 도구로 사용한 '먹'에서 영감을 얻었다. 나무를 태울 때 나는 그을음과 아교로 만들어진 먹은 실제 벼루에 갈면 특유의 향이 나는데 그것을 잉크우드 만의 새롭고 감각적인 향을 창조해 냈다”며, “한국 판화 작가, 정원철 작가가 먹과 향을 잇는 영감을 시각화하는 과정에 도움을 줬고 이를 향수와 패키지에 담아 한국의 미감을 살려 선보일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프로젝트 총괄 리솔츠 권윤정 대표는 “리솔츠와 글월은 내면을 돌아보는 ‘쓰는 행위’의 ‘리추얼’을 예술적인 아름다움으로 구현하고 싶다는 생각을 통해 만났고 이것을 향과 디자인에 담았다”며, “특별히 우리 자신을 대변하는 한국적 아트워크와 향으로 구현해 낸 것에 뿌듯하고 쓰는 사람들을 위한 향수 잉크우드가 깊은 내면으로의 몰입을 돕는 도구가 되길 바란다”고 향수 개발의 의미를 피력했다.

 

한편, 젊은 브랜드 전문가 그룹인 히즈는 한국 문화의 강점을 웰니스 라이프로 담아낸 K-웰니스 뷰티 리솔츠를 론칭하고, ‘리추얼 마사지 샴푸바’, 클렌징바, 배쓰솔트 등 현대적이고 글로벌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들로 2022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허재성 기자 wwsw309@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