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비건인증 '플라워 캡쳐 틴트' 8종 출시

2022.06.27 09:28:43

한번 발림으로 매끈한 무광 발색 특징 "꽃잎 손끝으로 문질러 만질 때 촉감서 영감받는 제품"


[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제품 ‘플라워 캡쳐 틴트’를 출시한다.

 

라카는 꽃잎의 컬러와 촉감을 그대로 구현해 제품 이름처럼 입술에 꽃잎을 캡쳐한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매트한 제형의 틴트 제품 ‘플라워 캡쳐 틴트’가 오는 7월 1일에 출시된다고 27일 밝혔다.

 

꽃잎의 색채에서 영감을 얻어 선명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무광 컬러로 구성된 ‘플라워 캡쳐 틴트’는 ‘메이’, ‘크러쉬’, ‘히피’, ‘코이’, ‘리바이브’, ‘콜링’, ‘문’, ‘브리즈’ 등 8종이다.

 

한번의 발림으로도 선명한 무광 컬러가 매끄럽게 발색돼 브러쉬 팁을 입술 위에서 여러 번 문지를 필요가 없으며 픽싱된 후에는 꽃잎의 표면 촉감처럼 보들보들하게 마무리돼 겉은 부드러우면서 속은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강한 픽싱력을 가지면서도 건조하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일상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음료를 섭취할 때 입술색이 쉽게 벗겨지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라카가 오랜 연구 끝에 비동물성 오일을 활용해 매끄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컬러 지속력을 구현해 내 더욱 눈길을 끈다. 프랑스 비건인증기관 이브(EVE)로부터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신제품 개발을 담당한 라카 이민지 본부장은 “‘플라워 캡쳐 틴트’는 꽃잎을 손끝으로 문질러 만질 때의 촉감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틴트”라며 “속이 촉촉한 편안함이 매력적인 제품인 만큼 무광으로 마무리되는 틴트류를 선호하면서 각질 부각이나 뭉침 등 건조함으로 아쉬워하던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카는 특정 성별에 편중되지 않고 ‘사람’에 코어를 둔 브랜드 철학이 돋보이는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다. ‘플라워 캡쳐 틴트’는 정식 출시 전인 오는 30일까지 라카 공식 온라인몰에서 프리오더(선주문)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허재성 기자 wwsw309@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