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신제품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출시

2022.06.30 15:28:25

최고등급 항산화 성분 특허받은 병 패키지 리뉴얼, 기존 대비 25% 증가 '풍부한 영양 공급'

 

[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 권한진)가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Idebenone Prestige Ampoule)’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은 기존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의 효능과 성분을 한층 강화해 보습과 탄력 그리고 피부톤 등 피부 개선에 있어 보다 빠른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울트라브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이데베논(Idebenone)’은 미국 피부학회가 선정한 최고 등급의 항산화 성분으로 인정받으며 현존하는 성분 중 가장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한다. 또 피부 노화방지는 물론 보습, 탄력, 주름, 미백, 진정 등 피부 개선에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울트라브이는 이러한 이데베논 조성물 특허 기술을 보유는 물론, 다른 기능성 성분들과의 배합과 피부 흡수력 그리고 효능 공법과 관련된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울트라브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의 경우 기존 동사 제품 대비 이데베논 함량을 10% 이상 증가하며 피부 흡수 능력을 높였다. 또 이데베논 용량 역시 0.8ml에서 1ml로 기존 대비 25% 증가해 고농축 함유로 풍부한 영양 공급으로 피부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콜라겐, 펩타이드 등의 함량도 늘어 짧은 기간 사용해도 일정시간 피부 개선 효과를 지속하는데 도움을 준다. 화장품 병 패키지 역시 특허받은 기술로 리뉴얼 돼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에 이데베논 앰플을 터뜨리려 혼합하는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되 스포이드가 일체형으로 제공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데베논 성분의 경우 빛과 산소에 민감하기 때문에 사용 직전에 다른 제형과 혼합해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그동안 이데베논 앰플이 국민 앰플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이번 신제품 역시 기대하고 있다. 더욱이 이번 제품은 배우 유진을 모델로 자신 있게 선보이며 노화방지와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한진 대표는 “이데베논 앰플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이 뜨거운 제품이다”며, “이러한 인기에 같은 성분을 내세운 유사 제품들이 상당수 출시되고 있지만 단순히 성분의 함량만 높이는 제품들의 경우는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침투율과 효능까지 고려해 황금비율로 개발된 당사 제품의 효능을 따라오기는 어려울 것이다”고 자신했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도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외에도 국내외 코스메틱 트렌드를 이끌어 갈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노력해 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은 오는 7월 출시 예정이며 7월 9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허재성 기자 wwsw309@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