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아로마 힐링 배스 앤 바디케어 '웰니스' 출시

2022.09.02 13:04:45

재활용가능 용기, 공정무역 원료 포함 지속가능성 비건 바디케어 제품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더바디샵이 신규 배스 앤 바디케어 라인 ‘웰니스’를 출시했다. 공개된 ‘웰니스’ 배스 앤 바디케어 라인은 에센셜 오일을 베이스로 하는 프리미엄 아로마 힐링 케어 라인이다.

 

모든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포함하고 있으며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으로 재활용 가능한 용기와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해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

 

‘웰니스’ 라인은 각각의 라인 부스트, 슬립, 브리스는 활력, 휴식, 충전을 위한 3개의 라인으로 세분화돼 있으며 바디 크림, 바디 스크럽, 에센셜 오일, 마사지 오일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마련됐다.

 

부스트 라인은 핸드케어 제품인 ‘해피 핸드 크림’과 ‘엑스폴리에이팅 핸드워시’가 출시된다. 슬립에는 프랑스산 라벤더오일과 우디한 베티버뿌리오일이 함유됐으며 브리스는 중국 윈난성의 유칼립투스와 스페인의 전통 향료 농장에서 공급받는 로즈마리가 첨가됐다.

 

‘브리스 마사지 멜트’는 브리스 라인에만 출시된 마사지 젤로 유칼립투스잎 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이 함유된 향 특유의 민트향이 특징이다.

 

설윤정 더바디샵 마케팅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웰니스 라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재충전이 꼭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활력과 휴식, 충전을 위한 나만의 힐링 케어 루틴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가능성을 무엇보다 중시하는 더바디샵은 웰니스 라인 이후로도 가치 있는 소비를 위한 제품들을 계속해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더바디샵은 웰니스 라인의 론칭을 맞아 9월 19일부터 10월 23일까지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135년 전통 영국 티 브랜드 위타드 오브 첼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웰니스 라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보경 기자 boky0342@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