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커바이-세바바이오텍,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론칭

2022.11.03 10:29:26

세바바이오텍 '스킨마이크로바이옴' 기술 토대 '엠바이옴' 라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스킨바이옴를 골자로 한 기능성화장품을 전개하고 있는 비커바이(대표 김은정, 하규원)와 세바바이오텍이 기술제휴를 통해 ‘엠바이옴’ 라인을 출시했다.

 

비커바이는 이번 라인 론칭에서 세바바이오텍의 스킨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토대로 피부유래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용해물을 기본으로 하고 다양한 천연추출물 특허성분을 포함한 ‘엠바이옴’ 라인을 제작해 피부 밸런스를 복원하고 자생력을 높이고자 했다.

 

‘엠바이옴’ 라인은 스킨마이크로바이옴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피부건강을 회복,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단계별 기초 제품인 미스트토너, 앰플, 크림으로 이루어져 있다.

 

김은정, 하규원 비커바이 대표는 “지금까지 좋다고 소문난 수많은 제품을 사용해본 한 사람의 소비자로서 엠바이옴 제품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에 천연유래 화장품 원료를 활용해 이윤을 생각하기보다 소비자들의 피부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제작했다”며,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 엠바이옴 제품이 기존 화장품의 효과에 아쉬워했던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바바이오텍은 피부유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분리, 동정, 배양할 수 있는 기술과 이것을 활용해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발효하고 추출할 수 있는 기술을 바탕으로 화장품에 사용할 수 있는 원료를 제조할 수 있는 기업이다. 인체에서 유래한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H-9 및 그를 이용한 발효물과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특허를 비롯해 천연 소재의 다양한 가공기술과 화장품 응용에 관한 29개의 특허를 보유했다. 이 뿐 아니라 천연 화장품 원료 승인제 국내 1호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신보경 기자 boky0342@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