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일9, 자연유래 기초화장품 라인 '데일리 토너패드' 출시

2023.01.10 13:25:33

초저분자 10중 히알루론산 피부 수분, 주름, 각질관리 효과

 

[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의사와 약사 등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구일9가 강화도 토양에서 얻은 병풀추출물 90%를 함유한 ‘데일리 토너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자연주의 철학으로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수많은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구일9는 ‘콜라겐 데일리 케어 멀티밤’ 완판 기록에 이어 신제품 ‘데일리 토너패드’를 곧바로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구일9의 ‘데일리 토너패드’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될 수 있는 초저분자 10중 히알루론산 앰플 10병(300g)이 가득 담긴 점이 특징이다. 자신의 무게에 300~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머금은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 신속한 수분 보충을 도울 뿐 아니라 주름과 각질까지 방지하며 피부의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고 불필요한 유분을 걷어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수분을 겹겹이 쌓아주는 성분이다.

 

자연주의 철학 브랜드답게 비트, 사탕무 유래 성분 베타인과 소나무잎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등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키우는 성분들이 포함돼 있다. 예민한 피부타입 사용자를 고려해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3세대 필링 성분 PHA(글루코노락톤)을 함유해 각질 제거 후에 찾아오는 건조함까지 놓치지 않고 잡아냈다.

 

보습, 진정, 각질의 트리플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어 출시와 동시에 뷰티 산업의 1번지, 강남 소재 메이크업샵 아티스트들과 뷰티 유튜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구일9 ‘데일리 토너패드’는 함유된 300g 대용량 에센스만큼이나 지름 80mm의 커다란 크기를 자랑하며 실제 구입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수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들은 성인 남성의 얼굴 한 면을 가득 메우는 패드의 크기 덕분에 화장 전후 외에도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을 받은 피부의 열감을 케어하기 위해 양 볼과 이마에 부착해 마스크팩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 양면 사용이 가능해 패드의 활용도를 높인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T존, 나비존 등 노폐물이 집중돼 있는 곳에는 ‘엠보싱 면’을 사용하고 볼과 목 등 넓은 피부 면적에는 ‘부드러운 면’을 사용해 보다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구일9는 브랜드 론칭 당시부터 기초 케어 라인으로 구일9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는 강남 청담동 소재의 셀럽과 웨딩 전문 메이크업샵 아티스트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온리원서의’와 함께 ‘데일리 토너패드’ 출시를 맞아 현재 1+1 특가 이벤트와 토너패드와 콜라겐밤 구성으로 최대 63% 할인 이벤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일9 관계자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수부지, 건성, 지성 등 다양한 피부 타입에 올라운드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매일 써도 부담 없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 지수 0.00을 달성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구일9의 ‘콜라겐 데일리 케어 멀티밤’은 피부에 흡수가 빠른 초저분자 하이드롤라이즈드 마린콜라겐이 그대로 농축돼 피부 속까지 수분과 광채를 채우는 안티에이징 전문 라인이다. 스틱밤 중 최다 10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무너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빠르게 잡을 수 있으며 이 같은 특징을 바탕으로 초도물량 완판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구일9 ‘콜라겐 데일리 케어 멀티밤’은 현재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재성 기자 wwsw309@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