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줄기세포 기술 화장품 브랜드 '나이안' 북미 화장품시장 론칭

2023.01.12 11:21:28

미국 뷰티테크기업 '주빌리스킨케어' 고기능, 고농축 인체유래 줄기세포 화장품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글로벌 뷰티테크기업 주빌리스킨케어(대표 제레미 청)가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줄기세포 기술로 개발한 인체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나이안(NAIIAN)을 미국 시장에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주빌리스킨케어(jubilee skincare)는 전 세계 수많은 줄기세포 기업을 분석한 결과, 한국이 줄기세포 임상시험 횟수가 미국, 이란에 이어 세 번째로 많고 3개국 중 의료미용 분야에서 응용 경험이 가장 많은 점 그리고 뛰어난 줄기세포 기술력과 경쟁력에 주목해 K바이오 기술을 채택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주빌리스킨케어는 독보적인 효능이 입증된 세계 최고의 피부재생 물질과 기능성 화장품 원료를 발굴해 세계 상위 1% 명품 화장품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미국 하버드 MBA 동문들이 캘리포니아에 설립한 CND(Connect&Development) 뷰티테크 전문기업이다.

 

제레미 청(하버드 MBA) 대표를 중심으로 앤서니 베넷'(하버드 MBA), MIT 일본과학기술상을 수상한 빈센트 리(하버드 의대, MIT 의학박사), 글로벌 사모펀드 CD&R 총괄이사 지미 안(하버드 법학박사) 등 쟁쟁한 하버드 동문들로 구성된 일명 '주빌리 어벤저스'가 주빌리스킨케어를 이끌고 있다.

 

주빌리스킨케어에서 지난 1년간 100여 종의 첨단 화장품 기술을 검토한 결과, 한국의 벤처기업이 개발해 전세계 147개국에 309개의 특허를 보유한 최고 수준의 '인체유래(제대혈) 줄기세포' 기술을 첫번째 프로젝트로 선정해 세계 상위 1%를 위한 명품 줄기세포 화장품 '나이안' 브랜드를 글로벌 시장에 론칭한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나이안 제품은 250가지 줄기세포 유래 성장인자를 블렌드한 Cultivated Stem Cell Matrix 특허기술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또 줄기세포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정제수 대신 '에너지워터'(DNA워터)를 사용했다. 에너지워터는 물보다 분자수가 50% 이상 작아 피부 흡수가 용이하며 생체 시스템을 건강한 상태로 되돌리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이안은 이미 '아이 앤 페이스 세럼', '아이 리프팅 세럼' 등 줄기세포 화장품 2종과 피부흡수율을 높여주는 미용기구 등을 개발했다. 또 미국 뷰티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향후 개인 맞춤형 화장품도 서비스할 계획이며 성장가능성이 있는 유망기업에 투자나 자금을 지원하는 등 글로벌 상생파트너십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상위 1% 명품화장품 브랜드로 빌드업해 3~5년 내에 나스닥에 상장한다는 중장기 계획도 추진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레미 청 주빌리스킨케어 대표는 "세상에는 이미 좋은 피부기술이 너무 많다. 나이안은 대형자본과 거대 브랜드 기업이 독식하고 있는 명품화장품 판도를 바꾸기 위한 상생 프로젝트 1호"라며, "미국과 유럽, 한국, 중국, 일본, 아시아에서 새로운 바이오 신물질을 보유한 뷰티 벤처기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허재성 기자 wwsw309@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