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국내 코스트코 18개 전지점 입점

2023.04.11 10:37:50

4050세대 다양한 연령대 '블랙 스네일 크림' 인지도, 점유율 확대 예상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국민 안티에이징 ‘블랙 스네일 크림’이 국내 코스트코(COSTCO) 18개 전 지점에 입점했다.

 

코스트코는 신뢰도 높은 글로벌 유통 채널로 까다로운 승인 절차를 통해 최종 입점이 결정되기 때문에 닥터지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품질 보장을 증명한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다.

 

올해 신규 입점한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보습과 영양, 미백, 주름개선, 리프팅까지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20%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에 고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수분량을 개선해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진주 파우더를 함유해 기미와 잡티까지 케어할 수 있다.

 

코스트코가 다양한 연령대의 유료 회원이 이용하는 유통채널인 만큼 이번 입점이 블랙 스네일 크림에 대한 대중성과 경쟁력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대해 관심이 많은 4050세대 연령대의 고객 이용률이 높기 때문에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닥터지의 세 번째 제품이다.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도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블랙 스네일 크림’ 입점을 계기로 닥터지 제품과 소비자들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장은 “글로벌 유통채널인 코스트코 입점은 단순 판매 채널 확대를 넘어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의 제품 인지도와 신뢰도 강화 측면에서도 의미가 크다”며, “코스트코 입점을 시작으로 4050을 포함한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민석 기자 mkkim@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