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뷰티 단독 라인인 '온리 에이블리'를 론칭하고 단독 상품을 강화한다고 오늘(16일) 밝혔다.
온리 에이블리(ONLY ABLY)는 단독 기획 상품, 단독 최저가 등 오직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 담긴 화장품 라인업이다. 뷰티 전문 MD가 월 800만 명 이상의 사용자(MAU)로부터 쌓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저 니즈에 맞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특별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온리 에이블리 상품은 뷰티 카테고리 내 숏컷 메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색조 브랜드 ▲투쿨포스쿨 ▲롬앤 ▲아이빔부터 ▲메디힐 ▲스킨푸드 ▲마녀공장 등 국내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까지 인기 상품으로만 구성된 기획 세트 또는 단일 상품을 에이블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가닥 속눈썹 맛집’으로 알려진 ▲코링코, 메이크업 툴(도구) 브랜드 ▲피카소라운지도 단독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 1일 투쿨포스쿨이 선보인 ‘바이로댕 노즈 쉐딩+노즈전용 브러쉬’ 세트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에이블리 패션, 뷰티, 라이프 전체 인기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 55ml+판테토인 마스크팩+퓨어폼 20ml’ 세트도 지난달 뷰티 카테고리 랭킹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에이블리는 ▲바닐라코 ▲릴리바이레드 등 인기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향후 에이블리는 바닐라코, 릴리바이레드 등 MZ세대 인기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온리 에이블리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에이블리는 오는 22일까지 온리 에이블리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화장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뷰티 그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롬앤, 페리페라,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메디힐, 에스쁘아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세일 기간 뷰티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5만 원 상당의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증정하고 첫 구매 고객 대상 5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조정민 에이블리 뷰티실장은 “에이블리 단독 뷰티 상품은 유저 니즈를 공략한 구성과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론칭 직후부터 꾸준히 MZ세대 유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상품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모바일 뷰티 강자 입지를 굳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