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켐, 고순도 아이보리 색상 미네랄 파우더 원료 ‘Pharmakaolin B860X’ 공급

2025.08.26 14:58:01

제약·화장품에서 안정성·효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솔루션으로 활용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고기능성 내추럴 화장품 원료업체인 디알켐(DR CHEM, 대표 최재동)은 최근 독일 Quarzwerke 그룹에서 생산하는 고순도 아이보리 색상 미네랄 원료 (INCI명 Kaolin) Pharmakaolin B860X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원료는 유럽약전(Pharmacopoea Europaea)에 규정된 ‘Kaolin, heavy’ 기준을 충족하는 제약 및 화장품용 프리미엄 등급 원료다. 피부 및 모발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작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로 구성되어 있어 흡수력, 흡유력, 흡착력이 뛰어나 피지 조절 기능이 뛰어나고, 노폐물과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제형의 안정성을 높이고, Creamy한 질감을 부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무취·무색의 특성으로 다양한 제형에 적용이 용이하다. 특히 ISO 9001 및 ISO 14001 품질·환경 관리 체계에서 생산되어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본질적으로 합성 첨가물이 없는 천연 광물로서, 스킨케어, 헤어케어, 제약용 제형 등 폭넓은 분야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Pharmakaolin B860X의 적용 범위는 스틱 제형, 클렌징 마스크, 팩, 헤어 케어에 적용 가능하다. 주요 특징으로 ➊ 피지, 노폐물, 불순물을 제거하는 흡착 & 정화 ➋ 피부·모발에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마무리감을 주는 질감 개선 ➌ 연고, 크림, 분말, 페이스트 등 제형 안정성 강화 ➍ 헤어 제품에서 모발 빗질 용이성 및 윤기 향상의 광택·컨디셔닝 등이 꼽힌다. 제품 유통기한은 미네랄 특성 측면에서 사실상 무제한이라고 한다. 

 

 

디알켐 관계자는 “민감성 피부용 화장품이나 천연·비건 포뮬러에도 무리 없이 적용 가능하다. 이런 특성 덕분에 Pharmakaolin B860X는 OEM·ODM 제조사들에게 고품질의 대체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제약 및 코스메틱 산업 전반에서 안정성과 효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솔루션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디알켐은 1999년 6월 1일 설립된 화장품 원료 전문 기업이다. 고기능성 화장품 연구개발과 세계로 뻗어 나가는 괄목할만한 화장품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일익이 되고자 엄선된 고품질의 스크럽제, 천연 오일류, 계면활성제, 유화제, 왁스류, 천연 점증제 등 다양한 화장품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주)디알켐무역 원료의 샘플 신청과 주문은 홈페이지(http://www.drchem.co.kr/company/greeting.php) 또는 전화(031-399-3033)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길태윤 기자 xodbs259@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