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씨앤씨인터내셔널(대표 배은철, 배수아)이 지난 9월 17~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자비츠 센터에서 열린 ‘메이크업 인 뉴욕 2025’(MakeUp in NewYork 2025)에 참가해 북미 시장에서의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했다고 30일 밝혔다.
'메이크업 인 뉴욕 2025' 전시회는 글로벌 화장품 공급업체와 브랜드사를 연결해 주는 북미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다. 전 세계 ODM/OEM, 원료, 패키징 기업과 글로벌 브랜드사가 참여해 새로운 제품, 기술 및 트렌드를 탐색하고 비즈니스를 논의하는 핵심 B2B 플랫폼으로 인정받고 있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전시 기간 동안 독창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혁신 제형 라인업을 선보였다. 자연스럽고 선명한 발색,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사용감에 초점을 맞춘 신규 립 제형과 다양한 텍스처 구현이 가능한 아이, 베이스, 스킨케어 등 혁신 제형들이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북미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제형 개발 역량을 강조하고 브랜드별 포지셔닝에 최적화된 컬러, 텍스처 옵션을 폭넓게 제안해 긍정 평가와 함께 재상담 요청 바이어도 잇따랐다.
이틀간 약 70건의 미팅이 진행됐으며 북미·유럽 포함 다양한 지역의 주요 브랜드에 혁신 제형 라인업을 소개하고 협업 논의를 구체화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첫 공개한 스킨케어 및 신규 립 제형이 글로벌 메가 브랜드들의 관심을 이끌어내는 등 팔로업 요청이 이어졌다고 관계자는 귀띔했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상담 결과를 기반으로 후속 미팅을 신속히 진행해 상용화 일정을 단축하고, 고객사별 맞춤형 제안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전시회에 앞서 미국 LA 지역 13개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신규 제형을 제안하고, 협업 프로젝트를 심도 있게 논의했다고 밝혔다. 스킨케어, 립 틴트, 아이라이너, 프라이머 등 카테고리별 수요를 구체적으로 확인했으며, 독창적인 사용감과 착색력을 자랑하는 ‘립 스테인’ 제형이 실제 상담 및 샘플 반응에서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고 한다.
씨앤씨인터내셔널 배수아 대표는 “’메이크업 인 뉴욕’에서 다수의 브랜드사와 후속 논의를 구체화하는 등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확인한 고객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시장 맞춤 제형 개발 전략을 한층 고도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