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영진사이버대학 뷰티케어학과가 지난 11월 26일 대구 시민체육관에서 열린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기대회에서 금, 은상 수상은 물론 선수 전원이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에서 영진사이버대학 뷰티케어학과 황유정 학생은 학생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된 대회에서 일반부 신부메이크업 부문 최고 점수로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같은 부문 은상에 정은주, 장려상에 심보경 학생이 나란히 수상했다.
이외에도 네일 부문 팁위드실크 특별상에 변송하, 네일케어 부문 장려상에 배부미, 트랜드컷 장려상에 조삼림이 수상해 출전선수 6명 전원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금상을 수상한 황유정 학생은“대회 준비로 대구와 포항을 오가며 힘든 점도 있었지만 열심히 한 보람을 느낀다. 지도에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김정시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델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 영진사이버대학 뷰티케어학과 화이팅!”이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뷰티케어학과 김정시 교수는“학생들 모두 일반부로 출전해 전문 미용인과 겨뤄 이뤄낸 성과란 점에서 이번 수상이 더욱 값지다. 직장과 가정 일을 병행하며 먼 거리에서도 한걸음에 달려와 열심히 연습한 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신부메이크업 금상을 수상해 학과로서는 정말 의미 있는 결실이 아닐 수 없다”고 뿌듯한 마음을 밝혔다.
올해 27회를 맞이한 대국광역시장배 미용경기대회는 전국에서 손꼽히는 전통 있는 대회로 학생부, 일반부로 나뉘어 400여명의 선수가 출전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 뷰티케어학과는 디지털시대의 새로운 미(beauty)의 트렌드를 선도할 토탈 뷰티전문가와 토탈 에스테틱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2012년 개설됐으며 2013년 미스대구·경북 뷰티트레이너로 활동해 수상자를 배출하고 각종 자격시험에서 응시자 전원 합격, 전원 입상의 성과를 거두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미용전문학사 학위와 다양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영진사이버대학 뷰티케어학과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1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김정시 학과장(053-940-5784) 또는 조혜경 교수(053-940-5785)에게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