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홀리데이 ‘대목’을 앞두고 브랜드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가 한창이다.
패키지는 물론 구성, 용량 등에서 기존 정품과 차이를 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은 그해 특정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제품이란 점에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매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콜렉터들을 자극했던 수입사들에 브랜드숍까지 가세해 한층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모습이다.

▲ 총 11종으로 구성된 에뛰드하우스 홀리데이 콜렉션. |
국내 대표적인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는 베르사유 시대 공주로부터 영감을 받은 2013 홀리데이 컬렉션, 프린세스 에튀아네뜨를 출시했다.
프린세스 에튀아네뜨는 ‘모든 여성들은 태어날 때부터 공주’라는 에뛰드하우스의 프린세스 고객 철학이 담긴 리미티드 콜렉션으로 향수, 향초, 헤어 미스트, 핸드크림, 립스틱, 올오버파우더, 손거울 등 11종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오드 토일렛은 풍성하게 피어난 맑고 깨끗한 작약꽃과 풋풋한 장미꽃 향이 기품 있는 프린세스를 연상케 하는 향수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콜렉션을 통해 연말, 언제 어디서나 주목 받는 기품 있는 프린세스로 변신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키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구성을 담은 투쿨포스쿨 에디션. |
브랜드숍 투쿨포스쿨도 연말 모임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대비해 홀리데이 메이크업 키트 글램락 미드나이트 피버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글램락 미드나이트피버는 2013 F/W 글램락 라인의 메이크업 키트로 기존 키트 구성과 달리 선크림 하나만 바르고 외출해도 메이크업 키트 하나면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
글램락을 상징하는 파격적인 글램 록커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파우치에 커버밤,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 블러셔, 립밤, 틴트,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 총 8가지 제품이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1호 페스티벌 무드와 2호 차밍무드 키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트래블 백, 미니 파우치와 함께 구성한 에스티로더 블록버스터 세트. |
대표적인 수입 브랜드인 에스티로더도 예년에 이어 홀리데이 세트 콜렉션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향수 등 라인별 다양한 한정판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이중 블록버스터 세트는 에스티로더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모은 제품이다.
아이 섀도우, 블러셔, 립스틱, 립글로스, 네일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크로커다일 패턴의 레드 트래블 백 안에 골드 미니 파우치와 함께 선보이는 블록버스터 세트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 아티스트와 협업해 출시한 특별한 패키지의 키엘 에디션 4종. |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2013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립밤 #1, 얼티밋 스트렝스 핸드 살브 등 키엘의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홀리데이의 밝은 분위기를 별과 팝적인 컬러로 풀어낸 에릭 헤이즈의 디자인이 가미됐다.
에릭 헤이즈는 그래픽 디자이너, 아트 디렉터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뉴욕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패션, 음악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과감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