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오팜(대표이사 박병덕)의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는 올 겨울 우리 가족의 집중 보습을 위한 천연유래성분의 ‘핸드크림’과 ‘풋크림’을 출시했다.
‘더마-비(Derma-B)’의 ‘핸드크림’과 ‘풋크림’은 피부과학 선도기업 네오팜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세라마이드와 피부친화력이 높은 올리브 오일, 그리고 고농축 쉐어버터 등이 함유돼 풍부한 영양 공급은 물론 탁월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더한다.
특히 천연 유래성분이 94% 이상 함유된 ‘더마-비(Derma-B)’의 ‘풋크림’은 오메가 성분이 풍부한 잇꽃시 오일과 우레아 성분이 추가돼 각질 연화는 물론 집중 보습이 탁월해 건조한 겨울철 부드럽고 건강한 발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마비(Derma-B)’는 프리미엄 보습제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형 라인으로 이번 핸드크림과 풋크림의 출시로 토털 스킨케어 브랜드로 그 명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더마-비(Derma-B)’는 파라벤, 피이지, 색소, 에탄올, 설페이트와 석유계 오일 등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숨 쉴 수 있는 친화적 환경을 만들어 주며 천연성분 92% 이상 함유돼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비(Derma-B)’는 아토팜 공식 쇼핑몰(www.atopalm.co.kr)과 인터넷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