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 강기석)가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 완료했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의 DOT™ 특허 기술로 탄생한 c-PDRN, PDRx 성분을 제품에 적용한 리쥬란 코스메틱은 최근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이번 올리브영에 입점된 제품은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30mL), 턴오버 액티브 크림(50mL), UV 프로텍션 크림(40mL), 퍼펙트 힐링 V 타이터 마스크(4매) 등이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리쥬란 코스메틱은 재생의학의 선두주자 파마리서치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화장품으로 더마 코스메틱이 필요로 하는 성분과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리쥬란코스메틱을 더 손쉽게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와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안® 점안액,리쥬란®,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등이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