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가 베르사유 시대 공주로부터 영감을 받은 2013 홀리데이 컬렉션, 프린세스 에튀아네뜨를 출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시즌인 프린세스 에튀아네뜨는 ‘모든 여성들은 태어날 때부터 공주’라는 에뛰드하우스의 프린세스 고객 철학이 담긴 리미티드 콜렉션이다.
이번 콜렉션은 베르사유 정원에 피어나 에튀아네뜨 공주의 각별한 사랑을 받은 꽃 작약(Peony)의 맑고 깨끗한 향과 이슬을 머금은 싱싱하고 풋풋한 장미꽃 향을 담았다. 또 화이트와 핑크의 패키지 디자인은 고귀함과 사랑스러움을 강조해 모든 여성의 마음 속에 내재된 프린세스에 대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왔다.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컬렉션은 향수, 향초, 헤어 미스트, 핸드크림, 립스틱, 올오버파우더, 손거울 등 11종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오드 토일렛은 풍성하게 피어난 맑고 깨끗한 작약꽃과 풋풋한 장미꽃 향이 기품 있는 프린세스를 연상케 하는 향수다.
천연 소이왁스 향초인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문플라워 퍼퓸드 캔들은 백작약 향을 담은 화이트 피오니와 장미꽃 향을 담은 핑크 로즈 2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100% 천연 소이 왁스 성분으로 부드럽고 그을음 없이 깨끗하게 연소되며 백작약과 장미향이 은은하게 퍼져 우아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핸드크림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블루밍 퍼퓸드 핸즈는 천연 오일 함유로 한겨울에도 촉촉한 손을 가꿀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 건조한 머릿결에 윤기를 부여하고 은은한 작약 향을 풍기게 하는 헤어 퍼퓸 워터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퍼퓸드 헤어 미스트, 다양한 빛으로 반짝이는 펄을 담은 올오버 루스 파우더 에튀아네뜨 크리스탈 파우더, 촉촉함과 우수한 발색력이 특징인 립스틱 에튀아네뜨 크리스탈 샤인 립스 등도 함께 출시됐다.
에뛰드하우스는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컬렉션 출시기념으로 오는 12월 22일까지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의 정답을 맞추고 2013년 연말에 꼭 이루고 싶은 꿈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컬렉션 제품과 댓글로 응모한 꿈을 이뤄주는 선물 또는 그에 상당하는 비용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은 프린세스 에튀아네트 콜렉션은 에뛰드하우스만의 달콤한 프린세스 무드와 스윗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이 제품을 통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이다”며 “‘이번 콜렉션과 함께 다가오는 연말, 언제 어디서나 주목 받는 우아하고 기품 있는 프린세스로 변신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