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판클의 무첨가 스킨케어 ‘엔 리치’가 ‘엔 리치 플러스(의약외품)’으로 리뉴얼되어 새로운 화장수와 유액으로 오는 9월 16일부터 판클의 직영매장에서 발매된다.
일본의 FASHION PRESS 최신 보도에 따르면, 판클(FANCL, https://www.fancl.jp/index.html)의 ‘엔 리치’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징 케어의 스킨케어 시리즈이다. 이 ‘엔 리치’가 올 가을 신경이 쓰이는 주름을 개선하고 통통하게 탄력 넘치는 피부로 만드는 의약외품으로 리뉴얼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화장수, 유액 모두 주름개선 유효성분인 ‘나이아신아미드’를 배합했다. 이 나이아신아미드는 나이가 들면서 상태 변화가 일어나는 진피에 작용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킨다. 또 엑토인(ectoine), 적응형 콜라겐 α, 달맞이꽃 추출물의 트리플 탄력피부성분과 침투가 좋은 나노 캡슐에는 보습성분이 되는 엑토인을 도입했다. 새로운 기능으로서 항스트레스 케어에 착안해 이전부터 사용하고 있던 스위트피(sweet pea) 꽃추출물 뿐 아니라 자소엽추출물도 추가했다.
화장수는 걸쭉한 질감으로 피부에 아주 친숙하며 피부에 수분을 듬뿍 준다. 한편, 유액은 미용보습성분을 충분히 함유해 탄력이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화장수, 유액 모두 산뜻하거나 촉촉한 2가지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판클 #무첨가스킨케어 #엔리치플러스 #의약외품 #주름개선유효성분 #나이아신아미드배합 #리뉴얼 #엑토인 #적응형콜라겐α #달맞이꽃추출물 #트리플탄력피부성분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