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주)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는 지난 14일 서울성모병원에 약 1억 5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오늘(15일) 밝혔다.
이번에 서울성모병원에 기부된 제품은 ‘CCP크림’, ‘CCP로션’, ‘CCP스틱밤’ 4,500개로 아이보들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CCP라인 제품이다.
서울성모병원은 기부된 CCP라인 3종을 오는 12월 21일과 22일 이틀간 소아환아 대상으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나눔행사’와 1월 8일부터 약 3주간 진행하는 ‘자선 공유 행사’에 사용할 예정이다.
(주)남유에프엔씨는 2018년부터 어린이재단, 생리대키트 등 다양한 기부와 후원 프로젝트를 통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왔다.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는 “일회성 기부가 아닌 지속적인 후원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고객들로부터 인정받은 자사 제품들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함께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남유에프엔씨는 올해 5월부터 서울성모병원에 기부해 왔으며 누적 기부액은 이번 기부 물품을 포함해 약 3억 3천만원에 달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남유에프엔씨 #서울성모병원 #화장품기부 #아이보들브랜드 #CCP라인4500개 #CCP크림 #CCP로션 #CCP스틱밤 #소아환아 #크리스마스나눔행사 #자선공유행사 #어린이재단 #생리대키트 #기부후원프로젝트 #지속적후원 #사회적책임활동 #누적기부액3억3천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