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대표 한현옥)은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마카 래디언스 토너 & 에멀전'을 8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스트레스 완화와 활성 산소 제거에 탁월한 마카 추출물이 다량 함유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또한 아사이 베리와 브라질넛 씨드 오일 등 효과적으로 탄력을 부여하는 아마존 천연 성분들이 더해져 한층 더 탱탱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탄력 개선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자극이 심하고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부작용이 날 수 있어 밤에만 사용 가능했던 ‘레티놀’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아데노신 성분’을 추가해 낮에도 탄력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피부에 유해한 인공색소, 합성향, 파라벤,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동물 성분 등을 모두 배제한 무첨가 안심처방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구달의 촉촉한 탄력 아이템 '마카 래디언스 토너(130ml, 2만 4,000원)'와 '마카 래디언스 에멀전(130ml, 2만 6,000원)'은 구달 홈페이지(www.goodal.co.kr)와 GS왓슨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