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비터 스윗(Bitter Sweet) 마르살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월 18일 밝혔다.
비터 스윗 마르살라 컬렉션은 올해의 컬러인 마르살라로 완성하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컬렉션은 신제품 오랜 시간 컬러가 유지되는 틴트 립 오일 제품인 ‘비타 컬러 틴트 립 오일’을 비롯해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 ‘미네랄 슈가 트리플 섀도우’, ‘네일비타 알파∝ 마르살라 네일’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출시된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는 총 3가지의 컬러다. 3가지 섀도우를 하나의 제품에 담은 미네랄 슈가 트리플 섀도우는 눈매의 깊이감을 더해 주는 마르살라 로즈 컬러의 7호 ‘라즈베리 타르트’가 새롭게 출시됐다.
네일비타 알파∝ 마르살라 네일은 베이지 브라운 컬러의 ‘달콤고소미숫가루’와 깊이감 있는 무화과 컬러의 ‘달달무화과잼’, 차분한 핑크 컬러의 ‘샌드위치속핑크햄’, 마르살라 컬러의 ‘토마토듬뿍스튜’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미국의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사에서 발표한 마르살라(Marsala)는 고급스러운 브라운과 화려한 레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컬러이다”며 “올해 F/W 시즌에는 스킨푸드의 비터 스윗 마르살라 컬렉션으로 화려하고 오묘한 매력의 메이크업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