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문구 디자인의 메이크업 라인인 ‘마이스쿨룩스’를 출시했다.
마이스쿨룩스는 심플한 문구 디자인과 화장품이 만나 탄생한 아이템이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스피디한 메이크업 효과를 자랑하는 메이크업 라인으로 키덜트들을 위해 제작됐다.
마이스쿨룩스는 눈썹을 그리는 힘의 강, 약에 따라 발색을 조절할 수 있는 ‘HB 연필 브로우’와 자연스럽게 그려져 원래 또렷한 눈매를 타고난 듯 연출해주는 번짐 없는 아이라이너인 ‘4B 연필 라이너’, 진짜 색연필인 듯 돌려쓰고 자유자재로 색상을 섞어 쓸 수 있는 립&치크용 멀티 컬러 펜슬 ‘멀티 컬러펜슬’, 그리고 눈 밑 번짐이나 부분적인 메이크업 실수를 쉽고 간편하게 수정해주는 ‘메이크업 이레이저’로 구성됐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로 두드리는 순간 맑고 뽀얀 피부로 만들어 주는 ’미니 멀티 쿠션’도 곧 출시해 완벽한 라인업을 갖출 예정이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유년 시절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키덜트’가 매년 20~30% 가량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키덜트족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실제 문구류와 거의 유사한 디자인으로 메이크업 라인을 꾸렸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스쿨룩스 라인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필통 모양의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