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에스테틱에서 피부 관리를 받은 것처럼 집에서도 특급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 시트 11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마스크 시트 11종은 간편하지만 확실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셀프 관리족을 대상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독특한 사용방법이 눈에 띄며 각각의 마스크마다 진귀한 푸드 추출물을 함유해 한층 진화된 마스크 시트라는 평이다.
스킨푸드 ‘듀얼 이펙트 마스크 시트’는 상단 시트와 겔 타입의 하단 시트로 구성된 이중 관리 제품이다. 하단 시트는 얼굴선을 따라 귀에 거는 독특한 형태로 턱선까지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홍삼, 복분자, 달팽이, 영지버섯 등 보양푸드를 각각 담아 미백, 주름개선의 기능성까지 갖췄다.
리얼 티 겔 마스크는 육안으로 보이는 플라워 잎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겔 타입 마스크다. 뛰어난 밀착력이 돋보이며 로즈, 캐모마일, 라벤더 등 3가지 플라워 티 추출물을 담아 촉촉하며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또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부스팅 주스 투스텝 마스크 시트는 부스팅 앰플과 마스크 시트가 2 Step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부스팅 앰플을 피부결을 따라 얼굴 전체에 발라준 후 채소 복합 추출물이 함유된 마스크 시트를 얼굴 전체에 밀착시키면 된다.
보습, 탄력, 수분, 브라이트닝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부스팅 앰플을 선택할 수 있도록 4종으로 구성됐으며 푸드 원액 주스를 섭취한 것처럼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형태의 마스크 시트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에 대한 고객의 니즈 역시 늘고 있다”면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 시즌, 더욱 스마트해진 스킨푸드 마스크 시트 11종으로 간편하게 특급 피부로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