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가 한방 화장품 ‘SNP 자아련 은윤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SNP 자아련 은윤 스킨케어 라인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제품에는 7가지 삼의 효능을 담아낸 특허 성분이 함유됐다. 산삼배양근을 기본으로 현삼, 단삼, 고삼, 사삼, 만삼, 단너삼의 7가지 삼 약재를 2단계에 걸쳐 발효시켜 추출한 한방 발효액과 피부에 원기를 보하는 성분이 다수 함유돼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자아련 은윤 클렌징 폼’은 피부 노화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해준다. ‘자아련 은윤 수액’은 에센셜 타입의 스킨으로 피부 결 정돈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자아련 은윤 유액’은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진하게 부여해 건조함 방지에 탁월한 에멀젼이며 ‘자아련 은윤 크림’은 피부의 겉과 속을 탄탄히 보해주는 고영양 크림. 건조한 날씨와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드디어 SNP화장품에서 한방 화장품을 선보이게 됐다.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해 성분의 특허도 받았다”며 “SNP 자아련 은윤 스킨케어 라인은 그간 다져온 SNP화장품의 코스메슈티컬 피부과학 기술과 한방을 접목시킨 색다른 한방 코스메슈티컬 상품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