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메디코스(대표 최미화)는 분당 6,000회의 진동으로 피부 혈액순환을 도와 탱탱한 탄력을 부여해 주는 '뷰티 토네이도 바' 50% 할인 이벤트를 11월 한 달 간 자사 홈페이지(www.paranmedicos.com)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티 토네이도 바'와 '레디앙스 컨센트레이트 세럼', '레디앙스 컨센트레이트'의 3종 키트도 행사 기간 동안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인 '뷰티 토네이도 바'는 매일 분당 6,000회의 진동이 피부를 자극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주는 제품이다. 적당한 자극으로 혈행을 좋게 하는 것은 물론 피부의 트러블에 유효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레디앙스 컨센트레이트 세럼'은 풍부한 안티에이징 성분이 피부 표피의 탄력을 유지하고 주름의 원인을 억제해 주는 제품이다. 해양 성분과 식물성 성분이 적절히 배합돼 잔주름과 색소 침착을 개선해 주며 피부 탄력 및 보습 작용으로 매끄럽고 맑은 피부 톤을 유지시켜 준다.
'레디앙스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생물학적 활성 성분의 새로운 에너지 크림이다. 피부 재생 효과를 증대시키고 피부 처짐과 주름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억제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또한 고농도 영양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순환 촉진을 통한 독소 배출에도 효과적이다.
파란메디코스 최미화 대표는 "콤펙트 사이즈의 뷰티 토네이도 바는 언제 어디서나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매일 5분만 사용해도 V 라인의 탄력 넘치는 얼굴로 재탄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