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클리오 공효진 뷰티 화보 B컷 공개. (사진 출처 : 클리오) |
![]() ▲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 미샤 우드 아이브로우. (사진 출처 : 슈에무라, 미샤 홈페이지) |
①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올해 상반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났다. 단단한 재질이지만 부드럽게 그려져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저렴하지 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는 펜슬 아이브로우의 대표 상품이다. 매장에서 판매된 제품은 샤프닝 스티커가 부착돼 지속적인 샤프닝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② 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
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는 기존에 없던 브러시와 샤프너를 내장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누구나 손쉽게 하드 포뮬라만의 단도 모양으로 샤프닝이 가능하다.
③ 미샤 더 스타일 스머지 프루프 우드 아이브로우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저렴이로 한때 판매대란을 이루기도 했다. 번짐과 지워짐을 최소화해 깔끔한 눈썹을 완성해 준다. 소프트한 발림성으로 가벼운 마무리감이 돋보이나 펜슬 제형이 다소 약하다는 평도 있다.
![]() ▲ 터치인솔 브로우 젤린 젤 아이브로우 스타일러. (사진 출처: 터치인솔) |
![]() ▲ 브로우 키트, 아이브로우 파우더 케익. (사진 출처: 바비브라운, 스킨푸드 홈페이지) |
① 스킨푸드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 케익
뷰티족 사이에선 이미 아이브로우 입문용으로 유명하다. 저렴한 가격 대비 실용적인 제품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를 조합할 수 있도록 구성된 두 가지 톤의 브라운 컬러 파우더에 브러시가 포함돼 초보자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평에 의하면 브러시가 다소 두꺼워 그리기가 수월하다고 한다.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눈썹 색과 염색모를 맞춰주기에 흔히 사용된다. 마스카라 형태의 브로우는 눈썹 결에 따라 슥슥 빗겨주기만 하면 볼륨감을 줘 풍성한 눈썹을 만들어 준다.자연스럽게 색상을 입혀주기 때문에 결을 살린 눈썹을 완성하는데 제격이다. 내용물의 양 조절이 가능하고 솔을 세워 정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다.
![]() ▲ 베네피트 김미 브로우, 어퓨 스키니 브로우카라. (사진 출처: 베네피트, 어퓨 제공) |
① 베네피트 김미 브로우
가벼운 젤 타입 포뮬라로 비타민 B5와 마시멜로 추출물의 투명한 마이크로 성분이 눈썹을 자연스럽고 입체적으로 만들어 준다. 특히 눈썹 폭에 맞춰진 작은 브러쉬가 눈썹을 정교하게 빗어줄 수 있도록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한 번에 많은 양의 텍스처가 묻어나오지 않기 때문에 여러 번 덧칠하면서 자연스럽게 표현해 주는 것이 좋다.
② 어퓨 스키니 브로우카라
어퓨 스키니 브로우카라 또한 이름처럼 브러시가 작고 얇다. 스칠 듯 말 듯 가볍게 쓰러 빗으면 컬러 톤만 자연스럽게 톤 다운된다. 눈썹 결이 예쁘게 정돈되는 것은 덤이다. 눈썹이 난 반대 방향으로 쓸었다가 다시 정돈해 빗으면 완벽하게 염색한 눈썹처럼 선명해진다.
![]() ▲ 타투 아이브로우 제품. (사진 출처: 클리오, 어퓨 홈페이지) |
①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 아이브로우
눈썹의 쉐이핑과 컬러링, 타투까지 한 번에 연출 가능한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 아이브로우는 셀프 타투 펜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브로우 마스카라가 합쳐진 듀얼 타입의 브로우 제품이다. 타투 펜으로 눈썹 모양을 연출하고 반대쪽의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의 쉐이핑을 잡아주면 더욱 완벽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② 이니스프리 틴티드 듀얼 브로우
이니스프리 틴티드 듀얼 브로우는 틴티드 브러쉬로 일정기간 타투기능이 지속되는 효과와 브로우 마스카라로 컬러링을 한 번에 해결한다. 색소를 이용한 착색이 아닌 ‘self tanning active’ 성분에 의해 햇빛에 그을린 것처럼 태닝시켜 길게는 1주일까지 자연스러운 눈썹이 지속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