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더마톨로지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은 대구백화점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쇼핑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구백화점 본점 1층 스위스킨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금액과 상관없이 스위스킨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필수품인 라벤더 에센셜 워터가 부드럽고 촉촉한 손으로 만들어 주는 ‘인리치드 핸드 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위스킨의 인기 제품 정품을 주는 행사도 마련했다.

▲ 대구백화점 내 스위스킨 매장 전경. |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8,000원 상당의 자극 없이 순하고 산뜻한 클렌징이 가능한 ‘젠틀 클렌징 젤’을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시 에는 22,000원 상당의 알로에베라가 함유돼 피부 진정 및 촉촉한 보습력과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수딩 케이 토너’를 준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56,000원 상당의 토마토 줄기세포 성분이 피부 주름과 탄력을 관리해주는 고농축 앰플 ‘링클 리페어’를 증정한다.
아울러 주말에는 특별히 ‘피부 측정 이벤트’를 열어 스위스킨 직원이 직접 고객의 피부 테스트를 돕고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 줄 예정이다.
스위스킨 관계자는 “대구 백화점 행사를 통해 직접 고객님들을 찾아뵙고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행사들이 11월 내내 진행되니 매장에 방문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