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VDL의 ‘2017 VDL+PANTONE 컬렉션’. |
대표 제품인 ‘VDL 컬러 코렉팅 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활용 가능한 톤업 쿠션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 맑고 깨끗한 피부표현을 돕는다. 그리너리, 세레니티, 핑크라벤더, 누드스킨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홍조, 다크서클, 노란 피부 등 피부 고민 별로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항산화 효과를 비롯한 각종 비타민 성분의 ‘그리너리 콤플렉스’가 들어있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2017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은 올해의 컬러 그리너리를 포함해 자연스러운 뉴트럴 톤과 생기 있는 코럴 톤의 12가지 컬러를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담았다. 놀랍도록 풍부한 영양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루즈수프림 컴포터블 립 오일’, 젤리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본연의 혈색을 살리는 ‘VDL 엑스퍼트 치크북 모노’ 등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다.
VDL 브랜드 이가희 마케터는 “VDL은 지난 2015년을 기점으로 매해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컬러 메이크업의 새 트랜드를 이끌었다. 이번 2017년 컬렉션은 싱그러운 그리너리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개인이 가진 건강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설계됐다”고 말했다.
한편, 2017 VDL+팬톤 컬렉션은 지난 1월 1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