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는 고품격 프레스티지 화장품 리엔케이(Re:NK)의 피부 결 케어 화장품 'K라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배우 고현정이 직접 그린 그림과 친필을 화장품 용기에 담은 'K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K라인은 피부 결 케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연예게 대표 피부 미인 고현정이 함께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매출액이 리엔케이 전체 매출의 30% 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엔케이와 고 씨가 약 10개월간 콜라보레이션 작업한 끝에 탄생했으며 피부 결 관리에 관한 그녀의 평소 생각과 별 문양을 직접 친필로 새겨 용기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 디자인에 사용된 블루톤 컬러는 고 씨가 평소 가장 좋아하는 컬러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번 작업에서 별 문양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그녀는 "K라인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스테디셀러로 성장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별 문양을 추천했다"고 말했다.
또한 고 씨는 K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설명하기 위해 제작한 샌드 아트 형태의 홍보 영상의 나레이션까지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영상은 '아름다운 결을 찾아서'라는 콘셉트로 평소 '결'에 대한 그녀의 생각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해당 영상은 홈페이지 및 유투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한정판 K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K세럼(60ml), K크림(15ml*2ea)으로 구성되며 구입 시 피부 결을 살리는 색 '에센스 BB크림(45ml)'을 추가 증정한다.
K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뷰티플래너(화장품 방문판매원)와 일부 면세점, 백화점에서 제품 상담 및 구입 가능하다.
이주연 웅진코웨이 리엔케이 브랜드 담당자는 "K라인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현정씨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한 스페셜 한정판을 기획했다"며 "소장가치가 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선물용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