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제약의 메디컬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 www.aestura.com)는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기적의 피부 변신 프로젝트 ‘메이크 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 오버 이벤트’는 피부 변신을 꿈꾸는 여성을 위해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동시에 피부과 시술 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전문 브랜드인 에스트라의 특장점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피부과 시술을 지원하는 동시에 시술에 관련된 에스트라 라인 전 제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모집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시술과 케어가 꼭 필요한 한 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3일 에스트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피부 타입 및 지원되는 시술에 맞는 제품 라인 전 제품이 정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 제공될 에스트라 브랜드는 피부과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민감한 극건성 피부를 위한 ‘아토베리어’ 라인, 시술 후 민감하고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기 위한 ‘리제덤’ 라인, 여드름성 피부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회복을 돕는 ‘테라크네’ 라인 등 크게 3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당첨된 1인 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크림, 로션, 클렌저 3종으로 구성된 아토베리어 더마온 보습키트를 증정한다.
태평양제약 에스트라의 마케팅팀 안유신 부장은 “이번 ‘메이크오버 이벤트’는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주고 더 나아가 건강한 마음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에스트라는 치료 후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메디컬 뷰티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마음의 상처까지 보듬어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