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쿠팡이 오는 9월 29일까지 ‘가을 뷰티페어’를 실시한다. 쿠팡은 ‘가을 뷰티페어’에서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9,000여 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뷰티소품 등 8개 카테고리로 나눠 카테고리별로 쉽게 둘러볼 수 있다. 특히 가을철 건조한 날씨에 자주 찾는 촉촉한 보습케어 화장품과 가을 컬러 메이크업 상품들을 따로 모았다. 행사 기간 중 매주 8개씩 총 16종의 특가 상품을 선정해 최대 63% 할인판매한다.
오는 9월 22일까지 ‘머지 더 퍼스트 쿠션 커버’, ‘토니모리 바이탈비타 앰플 키트’, ‘모공도둑 반반크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클럽클리오, 이니스프, AHC, 잇츠스킨, 한스킨 등 24개 유명 브랜드를 별도로 모아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특히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김선아 쿠팡 HPC&뷰티 디렉터는 “일교차가 심한 가을 날씨에 맞춰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새로운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쿠팡에서는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획전을 꾸준히 진행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쿠팡 가을뷰티페어 쿠팡할인 화장품할인 화장품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