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지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하루 종일 매끈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주는 수분 파운데이션 팩트 ‘워터핏 커버 팩트 SPF50+ P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마무리까지 보송한 수분 팩트다. 색상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웜 베이지로 구성됐다.
'워터핏 커버 팩트'는 해양 심층수, 히알루론산, 자작나무 수액 등으로 이루어진 딥씨 워터 앰플 에센스를 62.5% 함유해 바르는 즉시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 지친 피부에 진정감을 주는 알로에 추출물,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 추출물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 주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팩트다.
촘촘한 그물망이 씌워진 매쉬 팩트에 고커버력의 쫀쫀한 파운데이션을 담아 잡티, 요철, 주름까지 커버하는 것은 물론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파우더 성분이 흡착해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지속력도 뛰어나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 #수분 파운데이션 팩트 #워터핏 커버 팩트 #청량한 수분감 #미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