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봄 주력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의 TV CF 방영을 기념해 4월1일부터 ‘촉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우 신세경과 함께 촬영한 광고제품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 가운데 1개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에코연필을 증정하는 행사다.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피부 타입별로 골라 쓰는 대용량(80ml) 수분크림으로 지난해 1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제품이며 앞서 한 TV프로그램에서 진행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특히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해양심층수와 30가지 해양식물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특히 24시간 지복합성 피부의 보습력을 지속시켜 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사회공헌 캠페인도 진행 중에 있다. 이달부터 오는 5월까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제구호단체 월드비전의 ‘식수사업’ 캠페인에 후원할 계획이다.
월드비전의 식수사업 캠페인은 오염된 물로 고통받고 있는 물부족 국가 어린이들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우물 및 식수시설을 설치하고 예방 관리 및 교육하는 활동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