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뜨 스킨 에어브러시 모델로 최정윤. |
오뜨 스킨에서 뿌리는 선 BB제품(SPF 50+/PA+++)인 '오뜨 스킨 에어브러시'를 출시한다.
오뜨 스킨 에어브러시는 선블록을 비롯해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 메이크업 픽서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짧은 시간에 효과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에 오뜨 스킨 에어브러시는 스킨케어 단계를 마친 후 뿌려주는 것 만으로 한 번에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기 때문에 ‘1초 광채 선BB’라고도 불린다.
특히 자스민, 자몽, 편백나무 잎, 에델바이스 등 10여가지 식물추출물이 함유된 오뜨 스킨 콤플렉스와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비타민 E유도체 성분이 피부톤 보정 및 잡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오뜨 스킨 에어브러시의 피부결 개선과 모공커버, 12시간 메이크업과 광채 유지, 쿨링 효과 등의 기능은 세명대 한방바이오 임상지원센터의 검증을 받기도 했다.
더불어 오뜨 스킨 에어브러시는 패션 스타일은 물론 실제로도 청담동 며느리인 배우 최정윤을 모델로 발탁했다.
최정윤은 "브러시나 손에 묻힐 필요 없이 뿌려만 주면 마치 피부 본래의 광채가 뿜어 나오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고 말했다.
이어 "잡티가 신경 쓰이는 부위는 퍼프를 이용해 톡톡 두드려 주면 커버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자신만의 사용법을 공개했다.
한편 최정윤도 반한 멀티 플레이어 오뜨 스킨 에어브러시는 4월 중순 GS홈쇼핑을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