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천연 기능성화장품을 전개하고 있는 아이소이(ISOI, 대표 이진민)가 비건 메이크업 제품으로 비건 쿠션, 비건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2종 역시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서 비건 뷰티를 실천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 비건 인증기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완료했다.
‘아이소이 스킨케어 비건 쿠션’은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광채를 구현하는 제품으로 물방울 모양의 퍼프 엣지(가장자리)를 활용해 코 양옆과 눈 밑, 입 주변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게 터치할 수 있어 정교한 피부연출이 가능하다.
‘아이소이 스킨케어 비건 파운데이션’은 본래의 내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피부 톤으로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며 밝은 피부를 위한 21호, 차분한 피부를 위한 23호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신제품 모두 자연스러운 커버력은 기본, 자연유래 보습성분으로 편안한 밀착력과 촉촉하게 빛나는 내추럴 글로우를 선사하며 호호바씨오일,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캐모마일꽃오일 등의 자연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하는 순간에도 마치 피부가 숨쉬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준다. 또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인체적용시험 완료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판정까지 받아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 #비건메이크업 ##비건뷰티 #비건메이크업 #비건쿠션 #비건파운데이션 #동물실험 #동물성원료배제 #한국비건인증원 #비건인증완료 #자연유래보습성분함유 #피부가숨쉬는듯한기분 #피부자극테스트 #인체적용시험완료 #여드름성피부사용적합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