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가 자외선 차단제인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선제품 하나를 구입하면 동일한 가격의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미샤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였던 기존의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밀크에 더욱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 기능이 추가된 신제품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밀크’ 3종은 에센스 타입의 텍스처로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선케어 특유의 백탁 현상과 끈적임, 메이크업시 밀림 현상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 되어 유분기 없는 산뜻함을 선사한다.
또 정제수 대신 100% 헬리 크라섬 플라워 워터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호 효과가 우수하고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음에도 별도의 전용 클렌저 없이 간단한 세안 및 샤워만으로도 깨끗하게 지울 수 있어 간편하다.

▲ 미샤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밀크 3종. |
신제품은 총 3가지다. △데일리 케어용으로 가벼운 피부 보정 효과와 함께 카무카무 추출물이 함유돼 비타민 C가 풍부한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소프트 피니쉬 선밀크 SPF50+ PA+++ △물과 피지 등에도 번짐 걱정이 없는 레포츠용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소프트 워터프루프 선밀크 SPF50+ PA+++ △에센스와 같이 매끈하고 촉촉하면서도 마무리감은 산뜻한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밀크 등 피부 타입과 상황에 따라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다.
제품 용량은 종류별로 40ml, 70ml 두 가지 타입이며 1&1 프로모션은 전국 미샤 매장과 홈페이지 뷰티넷에서 매장당 1일 5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일부 면세점과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외출이 잦고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강해지는 5월부터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피부 건강에 좋다”며 “올-어라운드 세이프블록 선밀크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에 알맞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샤는 지난 1일부터 해변의 미녀들이 부르는 ‘선밀크송’이 어우러진 올-어라운드 세이프블록 선밀크’광고를 선보여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