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신소연 기상캐스터가 지베르니 CC크림 '올인원케어'를 추천했다. |
속부터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주기 위해 시중에 쏟아지고 있는 CC크림 중 깐깐한 아나운서들이 반한 제품은 뭘까?
일명 '아나운서 CC크림'이라고 불리는 지베르니 CC 콤보크림 3종은 장미형상 파우더가 함유돼 어떠한 빛과 각도에서도 얼굴 본연의 색을 찾아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SBS 신소연 기상캐스터는 지베르니 CC 콤보크림 A타입 '올인원케어'를 자주 사용한다. 이 제품은 스킨케어의 복잡한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간편하다고 밝혔다.
안색을 밝게 보정해 주는 화이트닝 기능과 결보정 펄 함유돼 있어 스킨으로 피부결을 촘촘하게 보정해 주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 KBS 장유진 리포터는 지베르니 CC 콤보크림 '블레미쉬 커버'를 추천했다. |
KBS 장유진 리포터가 사용하는 지베르니 CC 콤보크림 B타입 '블레미쉬 커버'는 에멀젼 대용 결점 커버 CC크림으로 스킨 사용 후 적당량을 얼굴에 고루 펴바르면 스킨케어는 물론 자연스러운 잡티 커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에멀젼 보습 성분이 매끄러운 피부막을 형성하고 밀착력이 우수해 오일과 파우더의 들뜸 현상 없이 깨끗한 잡티 커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또 MBC 스포츠 플러스 조민주 아나운서가 사용하는 지베르니 CC 콤보크림 C타입 '컬러체인지'는 에센스 베이스가 지속적인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에센스 대용 리얼 민낯 씨씨크림이다.
▲ MBC 스포츠플러스 조민주 아나운서가 지베르니 CC 콤보크림 '컬러체인지'를 추천했다. |
잡티 커버를 위한 컬러 파우더 캡슐이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 본연의 색으로 체인지 돼 안색개선은 물론 자연스럽게 피부를 커버를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지베르니 CC 콤보크림은 이달 내로 올리브영과 왓슨스 매장, 지베르니 공식몰인 스킨아이콘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