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큐티젠레버러토리스(이하 큐티젠랩)의 피부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액트 원 씬 파이브가 신제품 ‘오펠리아 아이리페어 30ml’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펠리아 아이리페어’는 세포치료제 선도기업인 테고사이언스가 개발한 ‘피부줄기세포배양액 KCMTM’을 함유한 고농축 영양 텍스쳐로서 눈가 주변 피부관리를 위한 안티에이징 역할을 통해 지친 눈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아이크림이다. 지난해 초 15ml 용량 단종 이후 이번에 2배로 늘인 용량에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책정되어 리뉴얼 출시됐다.
큐티젠랩은 태고사이언스(대표 전세화)의 자회사로 테고사인스에서 생산되는 줄기세포 배양액과 케모카인 등을 화장품의 주원료로 하는 바이오 기술 기반의 화장품 기업이다.
큐티젠랩 관계자는 “유명 여배우가 이 제품의 미용효과를 극찬하고 제품이 단종된 것을 아쉬워하는 영상이 나간 이후로 ’여배우 아이크림’이라고 고객들에게 입소문이 나 주문 문의가 쇄도했다”며, “앞서 1주일간 진행된 사전구매예약 행사도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 제품과 더불어 피부 재생과 탄력 개선 효능이 탁월한 ‘액트 원 씬 파이브’ 브랜드 전제품의 판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큐티젠레버러토리스 #줄기세포화장품 #아이크림 #오펠리아아이리페어 #액트원씬파이브 #30ml용량리뉴얼제품 #세포치료제선도기업 #테고사이언스자회사 #피부재생 #피부탄력개선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