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스템Ⅲ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오페 ‘스템Ⅲ 크림’은 시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브랜드의 핵심 효능 성분, 알란토-리포솜™에 피부 진정 효과를 더한 리페어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2주 사용 후에는 피부결, 윤기, 수분량, 투명도, 각질량 등 5가지 피부 지표를 유의미하게 개선해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손상 후 대비 장벽 리페어 회복률 71.9%, 붉은기 진정 회복률 83.0% 등의 결과를 확인했으며 하이포알러지테스트 등 4가지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해 모든 피부에 편안한 저자극 제품이다.
‘스템Ⅲ 크림’은 아이오페 브랜드 최초로 리필 패키지를 적용했다. 리필 용기는 100% 재활용 플라스틱(PCR) 소재로 만들었고 국제산림관리협회 산림경영인증(FSC) 종이를 제품 포장재로 활용했다. 콩기름 잉크를 활용해 재활용하기도 쉽다.
아이오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페어 안티에이징 제품, ‘스템Ⅲ 크림’은 오늘(7일)부터 아모레몰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아모레퍼시픽 #연구소기반고기능성브랜드 #아이오페 #스템Ⅲ크림출시 #알란토-리포솜™함유 #리페어안티에이징제품 #5가지피부지표개선 #피부결 #윤기 #수분량 #투명도 #각질량 #리필패키지적용 #100%재활용플라스틱(PCR)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