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CC 쿠션' |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은 쿠션 용기에 파운데이션을 담아 스폰지를 누르면 파운데이션이 올라오는 스탬프 타입으로 자외선차단(SPF50+/PA+++)과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겸비한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자작나무수액과 히아루론산, 쉐어버터가 함유돼 있어 덧바를수록 피부에 촉촉하게 흐르는 윤기를 부여한다.
호박가루, 자수정가루, 진주가루 등 쥬얼 컴플렉스(Jewel Complex) 성분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 파라벤, 동물성오일, 벤조페논, GMO, 알콜, 타르색소, TEA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줄였다.
수분 전달력과 밀착력이 우수한 루비셀퍼프가 내장돼 수분이 가득든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발리게해 덧발라도 무겁지 않은 수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엘리샤코이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는 무겁지 않은 베이스 메이크업이 관건이다"라며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의 수분 가득 파운데이션은 가벼우면서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돼 답답함 없이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웨이즈 누디 CC쿠션과 리필은 엘리샤코이 본사몰과 온라인 샵, 전국 엘리샤코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