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싸이닉 엔조이 퍼펙트 썬 스프레이. |
올바른 셀프 클리닉 화장품 싸이닉이 출시한 피지 잡는 썬 스프레이 ‘엔조이 퍼펙트 썬 스프레이(SPF50+ PA+++)’가 출시 2주 만에 1만개 ‘완판’을 기록,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6월 3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 구매예약을 하면 동일한 정품 1개를 더 받을 수 있고 최대 78% 할인 혜택으로 정가 22,000원의 제품을 9,5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더욱 특별한 것은 할인 혜택이 날짜별로 달라진다는 것이다. 첫날에는 9,500원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둘째 날에는 10,000원에 셋째 날에는 10,500원 등 매일 500원씩 할인 혜택이 차감된다. 즉 이벤트에 빨리 참여할 수록 혜택이 더 많아지는 형태다.
‘엔조이 퍼펙트 썬 스프레이’는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피부 관리가 쉽지 않은 여름철 강력하면서도 시원하고 보송보송한 자외선 차단을 위해 출시됐다.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돼 과다 피지를 흡착,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는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뿌리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온도를 낮추고 늘어진 모공을 수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무기 자외선 차단제와 유기 흡수제의 더블 필터링 효과로 장시간 외부 활동에도 간편하게 뿌려 자외선을 차단시켜 피부를 보호한다.
고운 분사력으로 넓은 면적에 고르게 도포되며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메이크업 픽서 기능도 겸비해 메이크업을 한 후에도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 이벤트 문의는 홈페이지(www.scinic.com) 또는 고객센터(1599-011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