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돌리윙크(Dolly Wink)가 롯데 드럭스토어 ‘롭스’ 입점을 기념해 6월 7~8일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 및 미니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
일본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는 롯데 드럭스토어 ‘롭스’ 입점을 기념해 6월 7~8일 이틀간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롭스 홍대 매장 방문객과 돌리윙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와미니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매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는 돌리윙크 전속 아티스트에게 수정 메이크업과 원하는 메이크업을 요청해 직접 받아볼 수 이벤트다.
또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이어리, 핸드 미러, 아이래쉬 트위저, 미니 퍼프 등 돌리윙크 소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미니 뷰티클래스의 경우 매장에서 돌리윙크 속눈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1 맞춤 상담을 통해 집에서도 손쉽게 연출하는 속눈썹 셀프 스타일링 노하우와 희망 고객에 한해 돌리윙크 아이래쉬를 활용한 풀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돌리윙크는 롭스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매장에서 돌리윙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돌리윙크 리퀴드 아이라이너 딥블랙'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인기리에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