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6월 20일부터 7일간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VDL 뷰티 위크(Beauty Week)’를 개최한다.
VDL 뷰티 위크는 6월과 11월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고객 감사 행사로 인터내셔널한 감성과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VDL의 제품을 시즌 트렌드와 함께 소비자에게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할인행사를 비롯해 경품 증정, 포토 이벤트, 메이크업 서비스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6월 20~27일 7일 동안 VDL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고객에게 품목별로 20~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VDL 뷰티 위크 시작 첫날인 20일 서울 강남점에서는 브랜드 모델 헤더 막스(Heather Marks)의 사인회가 개최되며 선착순 1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제품이 담긴 ‘VDL 드림백’을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중 VDL 전국매장에서 사진을 찍어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에 업로드한 고객 중 30여 명을 추첨해 제품을 증정한다. 일부 매장에서는 올 여름 선보인 메이크업 컬렉션 ‘VDL G Bomb’의 메이크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0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와 협업해 색조 전문 브랜드 VDL을 론칭했으며 현재 전국 약 23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500여 품목의 메이크업 전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