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샘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군 장병들에게 아이유 위장크림, 풋 케어를 선물한다. |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용준)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군 장병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유 위장크림과 풋 케어 제품을 선물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3 서울국제도서전’ 내 (사)사랑의책나누기운동본부 부스에 프로모션 제품 협찬과 육군 제 56사단 특별 선물 기증을 통해 진행된다.
더샘이 후원하는 제품은 아이유 위장크림과 클렌징 티슈, 모히또 겔 패치 2종 등 군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포토존과 다트 이벤트 등 프로모션 참가자에게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도서전은 오는 23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COEX 1층 A & B홀에서 진행되며 특히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국방무 마스코트 호국이와 기념촬영 후 더샘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리면 군생활 때 꼭 필요한 더샘 제품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 육군 제56사단에는 보병부대인 만큼 피곤한 발을 관리해 주는 더샘의 ‘민트 정글 풋 트리트먼트 마스크’와 ‘민트 정글 풋 미스트’ 등 발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도 함께 구성된 특별 선물이 전달되며 기증식은 23일에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사)사랑의책나누기운동본부는 이번 ‘2013 서울국제도서전’에 부스 참가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책을 기증받아 육군 제56사단 등 군부대에 기증할 예정이다.